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CJ햇반 솥반 꿀약밥 먹고~~

by 하이비타민 2022. 9. 20.
728x90
반응형

집에 밥이 없을 때 빨리 먹고 싶을 때를 대비해서 
햇반 백미 현미밥 이정도만 몇 개씩 쟁여두곤 했었다. 
근데 얼마전 햇반 솥반을 알게 되었다. 
종류도 참 다양하게 많았다.

7가지나 되는듯 했다.
이름만 들어도 다 맛나 보이고 먹어보고 싶다. 
쿠팡에서 약밥 세트를 팔길래 우선 솥반 꿀약밥부터
로켓 배송으로 주문해봤다. 

통이 좀 작아 보이는데 싶었다. 
무게는 꽤 묵직했다.

개봉 표시선까지 뜯어서 전자레인지 2분 돌렸다. 
2분 만에 먹을 수 있는 약밥이라니 시간 절약 제대로다.ㅎㅎ

뭐 그렇게 맛있겠어 반신반의하면서 뚜껑을 땄다.
오~ 비주얼은 생각보다 좋아 보였다. 
가격대비 밤, 건포도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다.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 것이 상상 이상이었다. 

통이 좀 작아 보이는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한 덩이 양이 많았다.
간도 너무 좋고 내가 만든 것보다 맛났다. ㅎㅎ
한 번씩 떡집에 가서 사 먹곤 했는데 떡집 약밥보다도 맛있었다.
이제 약밥은 솥반 꿀 약밥 해야겠다. 몇 개 더 쟁여둬야겠다. 
간식으로 아니 한 끼 식사대용으로 최고다. 
난 완전 감동 먹었는데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먹어보고 각자 판단하시길~~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