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공영쇼핑 20% 농할쿠폰으로 사과, 배 구매하고~~

by 하이비타민 2022. 9. 22.
728x90
반응형

사과를 엄청 좋아하는 우리집 식구들입니다.
명절지나고 과일도 똑 떨어지고 해서 어디서 구매할지 
고민하던중 공영쇼핑에 매일매일 긁적긁적 출석복권 참여하러 
들어갈따가 농할쿠폰이 있는걸 발견했네요.
오!!  20%라니 왠일~~ㅎㅎ

오늘까지 3차 진행이고 4차, 5차,  6차 까지 아직 3번은 더 남았습니다.ㅋㅋ
농할쿠폰 받고 추천상품이 있길래 사과랑 배를 구매했습니다.
주문하고 이틀이 지나고 받은 사과랑 배~~
사과 받고 난 완전 깜놀했다.
홍로 8kg 중대과 라고 해서 좀 크겠지 했는데
이건 왠 만한 사람 머리크기다!!
살다가 이렇게 큰 사과는 또 첨이다.
신랑왈 항상 과일은 크고 비싸면 맛있다고 노래를 하길래
그래 큰거 시켜보자했더니 왠 애플수박크기만하냐고~~ㅎㅎ

중과 사이즈가 딱인데~~ 암튼 갯수는 많지는 않지만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사과 박스가 아닌 참외박스에 넣어져왔길래 
잘못왔나 싶었다.  조금 흠이 있는것도 한두개 있었지만 가정용이라고 적힌걸
봐서 그런가 보다 한다. 

종이컵이랑 비교해봐도 사진으로는 크기가 잘 나오지 않네요!!!

암튼 엄청 큽니다. ㅋㅋ

과도로 자를수 없어서 식칼로 반 잘랐어요.
살짝 잘라서 먹어봤는데  왜 이렇게 또 맛있고 난리~~~

본죽 죽통에 껍질 깍아서 반쪽 넣었더니 꽉차더라구요.

잘라서 넣었는데 다 들어가지도 않고 뚜껑도 안 닫히고 그랬어요. ㅎㅎ
암튼 크고 맛있네요. 

나주배 5KG가정용이라고 되어 있는거 구매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배가 10개 들어가 있었어요.

오자마자 봉지에 싸서 냉장고에 넣어서 빈통 사진만 
덩그러니 찍어봤어요. ㅎㅎ

딱 잘라먹기 편한 사이즈여서 좋았어요. 
배가 싱싱하고 상태도 아주 좋네요.

첨 먹을때 풋내라고 해야하나 그랬는데 몇조각 먹다보니
또 맛있는거예요.  아삭아삭하고 물도 많고 그래요.
암튼 농할쿠폰으로 과일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가격대비 상태도 좋고 당분간 맛나게 먹을듯 싶어요.
#내돈내산  #공영쇼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