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고려홍삼절편 사봤는데~~

by 하이비타민 2022. 9. 2.
728x90
반응형

명절이 다가오니 선물세트가 많이 나와 있네요.
홍삼절편 좋아해서 선물도 하고 먹기도 하려고
2박스 주문했어요.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서 왔어요.
쇼핑백도 함께 왔네요. 

20g * 10갑  들어가 있고
4년 근 이상 홍삼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작은 사이즈의 선물세트라서
선물하기에는 좀 부족해 보여서 그냥 다 먹기로 했어요. ㅠㅠ

선물하지 않고 다 먹기로 맘먹고 보니 포장이 
좀 과해 보였어요. ㅎㅎ
사람 맘이 참 간사하죠~~

홍삼절편 하나 꺼냈어요.
살짝 만져보니 양이 많아 보이지 않네요. 

먹음직하게 보이긴 했지만 양이 참 소박하네요.

4년 근 이상이라고 하더니 인삼 사이즈가 정말 작네요.
이럴 거면 동그랗게 썰지 말고 어슷썰기 하지 싶더라구요.
아이쿠~~ 선물 안 하고 먹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을 또 하게 되었어요.
맛은 쫀득하면서 씁쓸하면서 달콤한 맛이 났어요.
간식으로 한 봉지씩 먹어야겠어요.
인삼 사다가 절편 좀 만들어야겠어요.
양이 너무 소박하다 보니 감질나서 안 되겠네요. ㅎㅎ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