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하나사쿠 산격점 대구 북구 유통단지 스시 초밥전문점 초밥맛집

by 하이비타민 2022. 7. 8.
728x90
반응형

너무 더운 요즘 날씨
더울 때 밥하는 건 정말 너무너무 싫다.
어떻게 알고 신랑이 외식을 하자고 한다.ㅎㅎ
무조건 OK~~

회도 먹고  초밥도 먹고 하나사쿠에 
가기로 했다. 

산격점이라고 되어 있지만 유통단지에 있다. 

메뉴판 열심히 찍었다. 
블로그 시작하고는 어딜가든 뭘보든
무조건 찍고 본다~~ㅎㅎ
직업병 비스무리한 건가~~ㅋㅋ

하나사쿠는 일단 깔끔하고 식사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코로나 시대에 안성맞춤이다.
이것저것 주문하고 보니 음료는 서비스~~

생연어초밥

초밥 먹을 때 무조건 연어초밥 ~ 내가 젤 좋아하는 초밥이다.

특별한 건 아니지만 샐러드도 맛남

모듬초밥세트(모듬초밥+일식돈까스+새우튀김2+미니우동2)
알찬 세트인듯하다. 

돈까스도 고기가 두툼하니 바삭바삭했다.
튀김은 역시 금방 튀겨 나왔을 때 뜨뜻할 때
먹으니 맛이 더 끝내줌~~

미니우동 진짜 미니다.  
다 먹고 더 달라고 하니 더 주심~~굿

새우튀김도 바싹바싹~ 우린 3명인데 세트에 2개만 포함이라
새우튀김 추가로 주문하려는 순간~~ 서비스로 새우튀김 3개 더 주심
감사히 잘 먹었네요.ㅎㅎ

서비스로 주신 새우튀김

사쿠(피다)특모듬초밥 
3명이서 엄청 먹어됨~
숙식 간에 사라지는 마법 같은 초밥

광어사시미 
양은 소박하지만 쫄깃하니 맛남

김에 회랑 이것저것 넣고 싸 먹었다.
쌈이 최고다~ㅎㅎ

학원 가서 같이 못 온 우리 집 막내 주려고
포장한 모듬새우초밥이다.
새우초밥을 젤 좋아하는 아직은 애기 입맛~
미니우동도 포장해줘서 막내가 맛나게 먹었다. 
밥 안 해도 되어서 정말 좋았던 하루였다.
http://naver.me/xivCRkjL

하나사쿠 산격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