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메디힐 티트리 진정패드 / 티트리 생잎 여드름에 활용하기 / 티트리패드 여드름 진정시키기

by 하이비타민 2023. 5. 3.
728x90
반응형

티트리나무가  여드름에 좋다고 해서 키우기 시작했어요.
티트리 나무는 공기정화식물이기도 합니다. 
작은 모종을 사서 키웠는데 어느새 큰 나무가 되었어요. 
자라는 속도가 엄청난 티트리 나무입니다. 
여드름에 새순 따서 사용했더니 더 많은 새순이 나와서 
풍성해졌어요. 일석이조였답니다. 
봄이라서 그런지 새순이 엄청 나오고 있어요. 

고등학생 아들이 얼굴에 아직 여드름이 많이 나서 항상 고민입니다.
티트리를 활용해 봐야겠다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드디어 실행에 옮겨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티트리 나무의 잎으로 베인 상처에 생긴 감염증을 치료해 왔다.제2차 세계대전 중에는 피부창상의 치료제로서 열대지방의 군인에게 지급되었다. 외과와 치과에서 사용되며 살균소독제·탈취제·비누·공기정화제에도 넣어 사용한다. 이밖에도 각종 감염증, 감기, 입냄새, 무좀비듬 등에도 효과가 있다. 그러나 자극성이 강하기 때문에 원액을 희석시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네이버 지식백과] 티트리 [tea tree] (두산백과 두피디아, 두산백과)))
 
티트리 새순을 조금 땄어요.
새순이라서 보들보들합니다.
손으로 잡아당기면 똑똑 떨어지더라고요. 
티트리 오일에 대한 정보는 많은데 티트리 생잎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 방법이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지식백과에 보면 원주민이 티트리잎으로 상처치료했다고 해서 
원주민이 되어 봅니다. ㅋㅋ

깨끗하게 씻어서 깨갈이에 넣고 갈았더니 새순이라서 잘 갈리더라고요. 

생수뚜껑으로 2번 정도 생수를 넣었어요.
완전 초록초록물이 되었어요.ㅎ

클렌징 패드로 사용하려고 사둔 패드가 있어서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클렌징 패드가 없었더라면 화장솜으로 해주려고 했어요. 

초록초록했는데 조금 지나니까 갈변현상인지는 모르겠지만
갈색물이 되더라고요. 

패드 몇 장 넣었더니 물이 다 흡수되었어요.

티트리물 묻은 패드에  건더기도 함께 발라서 얼굴에 바르고
패드를 붙였어요. 
저녁에 시간 날 때마다 이렇게 해줬더니 여드름이 확실히 진정된다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뭔가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티트리새순을 따다 보니 어느 순간 티트리에 새순이 몽땅 사라지고
오래된 잎만 남았어요. 티트리 새순 날 때까지 뭔가 다른 제품을 찾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찾다가 티트리 집중진정 패드를 알게 되었어요. 

상품평도 많고 좋다고 해서 메디힐 티트리 진정 패드 구매했어요. 
클렌징폼이랑 샘플들도 들어가 있었어요.
커버 뜯어서 통그대로 케이스에 넣어주면 됩니다. 
리필사용하기 너무 편하게 되어 있네요. 

패드가 커서 볼에 하나만 붙여도 커버가 되네요. 
패드가 거즈원단이라서 얇고 얼굴에 착 붙어 있어서 좋았어요. 
집게도 길이가 길어서 아래쪽 패드까지 끝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요. 
집게로 꺼내니까 위생적이고 좋았습니다. 

 
 
아들이 티트리 진정패드가 너무 맘에 든다고 합니다.
피부도 진정되고 사용하기도 편하고 사용하고 나면 끈적이지 않아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학교에서도 사용하려고 작은 통에 몇 개씩 담아서 다니고 있어요.
아들의 고민 여드름이 빨리 사라지면 좋겠어요. 
티트리나무 생잎은  가끔 주말에 사용하고 
평일에는 티트리 진정패드 사용하고 있어요.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르겠지만 
확실히 티트리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