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 리얼 27큐브 케이크

by 하이비타민 2022. 2. 24.
728x90
반응형

생일이 빠른 울집 막내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한다.
생일케이크로 아이스크림케이크 사달고 한다.
그럴줄 알았다.ㅎㅎ
배스킨라빈스에서 배달시키기로 했다.
요즘은 배달 안되는게 없어서 엄청 편하긴하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종류가 꽤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먹기 편하게 생긴 큐브케이크로 결정했다.
배달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곧바로 배달되어 왔다.

엄청 꼼꼼하게 포장되어왔다.

리얼 27큐브케이크의 가격은 2.8천원이다.

초는 아들 나이만큼만 받았고
스푼은 사용할때가 있어서 10개 까지
무료여서 꽉 채워 받았다. 

첨 박스를 열었을때 케이크 크기보고 놀랐다.
박스에 비해 엄청 작아보여서였다. ㅋㅋ

드라이아이스하나 걸려있었다. 

손잡이가 깔려 있어서 끌어올리기
편하게 되어있었다. 
손잡이 들고 올리면 된다. 

큐브가 3단으로 되어 있었다.
젤 윗부분에 시럽같은게 뿌려져있는지
반짝 거렸다. 

리얼 27큐브는 9가지맛 아이스크림이 3개씩 들어가 있다.
그래서 큐브가 27개다.

1. 체리쥬빌레   2.뉴욕치즈케이크  3.레인보우샤베트 
4.NEW슈팅스타   5.민트초콜릿칩  6.아몬드봉봉   
7.NEW이상한나라의 솜사탕
8.엄마는 외계인   9.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이렇게 9가지맛이다.

큐브 하나의 사이즈는 3~3.5cm 정도
되는것 같았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니까 녹기전에
후다닥 촛불 붙이고 노래부르고
불을 껐다. 

 

설겆이 나오는건 귀찮으니까
먹고 싶은 걸로 하나씩 파먹기 시작했다. 

중간에 있는 검정 판은 초콜릿으로 되어 있었다.

초콜렛인지 모르고 버릴려고 빼내는데 
똑 부러지길래 봤더니 초콜렛이었다. ㅎㅎ

제일 윗쪽 한판 다 먹어갈때쯤 남아 있는 큐브는 
민트초콜릿칩이다.
민트가 역시나 울집에서 젤 인기가 없다. ㅋㅋ

젤 위쪽 한판 초콜렛까지 싹 먹어치우고
남아있는 2단은 락앤락 원형 통에 넣었더니
딱 맞아 떨어졌다.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큐브 하나씩 빼먹는 재미가
솔솔하다.
암튼 아들 생일축하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