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by 하이비타민 2022. 3. 1.
728x90
반응형


굽네치킨은 튀기지 않고
구운 치킨이라서 왠지 건강에도
좋을것 같은 느낌이다.
애들이 또 굽네 먹자고해서 순살에 이어서
이번엔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으로
주문해서 먹었다.
치킨 뜯어먹는 맛이 있으니까~~ㅎㅎ

소스2가지, 치킨무, 음료수 , 치킨이
깔끔한 박스에 포장되어져 왔다.

고블링 소스는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한 맛을 느낄사이가 없게 해준다.
더 많은 치킨을 먹을수 있게 만들어 준다. ㅋㅋ

치킨무는 항상 아삭하니 맛나다.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져 왔다.

 

순살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치킨은 역시 다리를 먼저 먹어줘야한다.
졸낏하고 바삭하니 맛나다.

 

소스도 번갈아가며 찍어먹어본다.

발골솜씨가 대단한 울집 아그들~~ㅎㅎ

첨 받았을때는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어보면 2명이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다.
다 먹어가면서 박스 밑을 봐도 기름기가
없이 박스바닥이 뽀송하다.
매콤 바삭한 치킨 굽네 고추 바사삭 맛나게 먹었다.
내돈내산 배달음식~^^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치킨

주말에 아들이 학원 갔다 오더니 배고프다고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순살치킨 먹고 싶다고 한다. 입이 짧은 아이라서 별로 먹고 싶은 게 없는데 굽네 고추 바사삭 먹고 싶다고 하니 신기하기도

for-view100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