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교촌치킨 교촌콤보 교촌레드콤보 리뷰

by 하이비타민 2022. 3. 7.
728x90
반응형

주말에 큰아들 생일이었다. 
케이크도 불고 미역국도 끓여주고
나름 바쁜 주말이었다. 
자기 생일을 얼마나 챙기는지 ~ㅎㅎ
또 생일이라고 긴 면먹고 오래 살아야된다고
라면도 끓여먹었다. 
저녁에는 생일이니까 맛난거 시켜먹고 싶다고 한다. 
생일 용돈도 줘야되고 ~ㅠㅠ 생일 2번만 보냈다가는
정말 큰일 날 듯 하다. 
완전 뽕을 뽑는구나 싶다. ㅋㅋ
암튼 교촌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해서
2마리 주문했다.

2마리 시켜서 그런지 콜라 큰걸로 주셨다.

좌 : 교촌레드콤보     /    우: 교촌콤보

거리도 가까운데 울동네 교촌치킨은 배달료가
넘 비싼듯하다.
대부분 2천원이거나 무료배달도 많은데
교촌은 3천원이나 받다니 좀 아깝긴 하다. 
직접 찾으러 가야되나 고민되는 순간이다. 

교촌레드콤보 닭다리4개+윙+봉이 함께 들어가 있다. 

교촌콤보도 닭다리4개+윙+봉으로 되어 있다. 
교촌레드콤보나 교촌콤보는 양념만 다르고
구성은 똑 같다. 

교촌 레드콤보는 매콤하면서 짬쪼름하다.
근데 이번엔 좀 더 짜웠던것 같다. 

교촌 콤보는 매운맛을 뺀 짭쪼름한 간장맛이다. 

짭쪼름하니 술 안주로도 좋지만
울집 아이들은 밥이랑 함께 먹는다. 
맵고 짭고 그러니까 반찬으로 먹는것이다. 
먹다보니 바닥이넹~~
두마리 순삭이다. 
양이 많아 보이긴 하지만
닭다리랑 윙 봉이라서 조금 헤프긴하다.
양은 조금만 더 늘리고 배송비 좀 내렸으면
좋겠다. ㅎㅎ
큰아들 생일 축하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