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거리리뷰

공영쇼핑에서 배를 구매했어요. 상품 좋네요.

by 하이비타민 2023. 9. 4.
728x90
반응형

요즘 마트 가면 과일값이 너무 비싸네요.
공영쇼핑에 적립금이 있어서 뭘 살까 하다가
우연히 배를 보게 되었어요.
언젠가부터 인터넷 주문으로  산 과일도 맛있더라고요.
배가 상태도 좋고 가격도 농할쿠폰 20% 사용하니까
너무 저렴하고 무료배송입니다. 
처음에 하동배 5킬로 주문했더니
8개 들어가 있었어요.
햇배가 맞네요. 
배가 싱싱하고 과즙이 팡팡 터지네요.ㅎㅎ
과즙이 많고 엄청 싱싱하긴 하지만 
완전 단맛은 아니어서 시원한 맛으로 먹기 좋았어요.

8개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사이즈는 엄청 크지는 않고
딱 먹기 좋은 사이즈였어요.
 

집식구들이 과일을 엄청 좋아해서 8개 금방 다 먹었어요.
다시 공영쇼핑에 구매하려고 들어갔더니 위에 제품은 품절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과일꾼이라는 판매자님의 배를 구매했어요.

농할쿠폰 20% 사용해서 구매할 수 있었고
가격도 참 착하더라고요.
5킬로 6개 들어가 있었어요.

사이즈가 정말 크더라고요.
과일 개수가 적으면 대신 과일이 엄청 크네요.

역시 햇배 큼직하고 물도 팡팡 터지고 싱싱하고
처음 산 제품보다 당도가 더 있더라고요.
달달하고 시원하고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과일은 제철 과일이 최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