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요기요 배달 푸라닭 치킨 순살 블랙알리오 먹고 리뷰

by 하이비타민 2023. 2. 21.
728x90
반응형

방학이다 보니 애들이 집에 있어요.
삼시 세 끼는 너무 힘들어서 배달음식을 자주 많이 시켜 먹고 있어요.  ㅋㅋ
애들은 애들 반찬이 있잖아요. 나물 안 먹어 매일 고기만 먹고 싶어 하네요. ㅠㅠ
자기 용돈으로 시켰다면서 검정색 묘한 주머니를 들고 오더라고요.
치킨이라고 하더라고요. 뭐라고 ~~ 치킨!!!
주머니에 정말 치킨 그림이 있더라고요.
이것저것 검색하는 것도 싫고 귀찮기도 하고 모험하는 건 더 싫고 해서
먹던 치킨 아는 치킨만 주문해서 먹었는데 젊으니까 새로운 맛이 
궁금했나 보더라고요.

암튼 주머니를 열고 보니 치킨 박스도 참 고급지네요.

고추마요소스랑 무도 함께 왔는데 무도 노란색이라서 
더 맛나 보였는데 먹으니  아삭하니 맛나긴 했어요.

순살 블랙알리오
통다리 살 100% 로 만든 순살이네요.
간장 소스에 튀김마늘이랑 떡튀김도 함께 들어가 있었어요.

치킨은 뜯어야 제맛인데 애들은 귀찮다고 순살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짭조름한 간장 양념이네요.

다리살이라서 쫀득하니 부드러웠어요.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계속 먹고 싶은 깔끔한 맛이었어요.

푸라닭 치킨 순살 블랙알리오 통다리살이라서 양이 많지 않을 것 같았는데
가격대비 양도 괜찮았고 간장 양념도 너무 짜지 않고  괜찮았던 같아요.
순살 좋아하는 애들이 또 먹고 싶다고 하네요.
가끔 다른 메뉴도 도전해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