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손반반찬백화점 연경점

by 하이비타민 2023. 2. 12.
728x90
반응형

반찬은 집에서 건강하게 만들어 먹자고 항상 생각했고
그러고 있었는데 요즘은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ㅎㅎ
애들이 나물이나 마른반찬 등등 이런걸 좋아하지 않다보니까
잘 만들지 않게 되더라구요. 
항상 고기만 좋아하고 아니면 배달이 엄청 잘 되니까
시켜먹고 그렇게 되더라구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보게된 손반반찬 백화점이 있길래 뭐가 있나 들어가봤어요.
여지껏 가본 반찬 가게 중에서 제일 종류가 많고 깔끔했어요.

국이나 찌개도 종류가 많고 포장도 잘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종류를 사도 부담없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한것 같았어요.
딱 먹기 적당한 양만큼이라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죽 같은건 주문즉시 담아주시더라구요.

나물반찬은 직접해먹으면 항상 양이 많아 지는데 
손반에서는 비빔밥 나물세트가 있는데  5가지 나물에 양념장까지 들어있어서
하나만 사면 신랑이랑 둘이서 비빔밥 해먹기 딱 좋았어요.
무조건 사는 나물세트예요.ㅎㅎ

시골갈때도 반찬 왕창 사들고 갑니다. 간도 딱 적당해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부모님들도 맛나다고 하시더라구요. 서로 반찬 걱정 안해도 되고 너무 편하고 좋아요.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되니까 더 편하네요.
몇번 가보고 몇번 사먹어봤더니 이젠 배민으로 
배달해서 먹으니 더 편하네요.
사먹는거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우리집은 아니니까 다행이예요.
몸도 마음도 편한게 좋은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