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리뷰

붕어빵 / 오리온 참붕어빵 호떡품은 참붕어빵

by 하이비타민 2021. 12. 10.
728x90
반응형

요즘 #붕어빵 파는곳 찾기가 쉽지 않다.
#와플기 사서 구워봤는데 생각만큼 맛도 안나고
모양도 잘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일까~~
먹기편하고 쫀득한 #오리온 #참붕어빵 을 자주 
사먹게 되었다.
애들도 간식으로 하나씩 맛나게 먹는다.
어떤 과자나 빵은 몇번 먹으면
손이 안간다며 안 먹곤 했는데
신기하게도 참붕어빵 만큼은
그런적이 한번도 없다.
그래서 떨어지기 무섭게 재구매하고 있다~ㅎㅎ

 

참붕어빵 ~ 물고기 모양 빵이다. 
속에는 팥이랑 찰떡이 들어있다.
쫀득함이 느껴진다~~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좀 아쉽긴하다.
 
#신상품 - #호떡품은참붕어빵 이 나왔다길래
구매해봤다.
only #온라인판매~ㅎㅎ
#쿠팡 #로켓배송 으로 구매했다.
6개짜리 2통 

호떡품은 참 붕어빵 맛나게 즐기는 방법
1. 전자렌지8초
2.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먹기
 
2번은 귀찮으니 1번따라
전자렌지 10초 돌렸다.

사진처럼 설탕물~ 좌르르 흐를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았다.
조금 데워지는 정도~ㅎㅎ
붕어빵에서 #호떡맛 이 났다.
암튼 나쁜지 않았다.
#붕어빵대체품 으로 만족한다.
 

728x90
반응형